본문 바로가기
핫플/맛집

[서울맛집] 이탈리아 국립 피자학교

by 곰재일기 2021. 11. 23.
SMALL

안녕하세요. 곰재일기입니다.

오늘은 목동 맛집 이탈리아 국립 피자학교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주인분께서 이탈리아 현지에서 요리를 배웠다고 합니다. 또 가게 이름이 이탈리아 국립 피자학교인만큼 피자 제작 클래스도 운영하고 창업반도 운영하는 것 같았습니다.

1.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339 목동트윈빌 1층 104~7호

목동 트윈빌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목동에서는 나름 유명한 맛집입니다. ㅋㅋㅋ 요즘은 배달의 민족으로도 시킬 수 있어서 가끔 시켜먹곤 합니다.

 

2. 외관, 인테리어

건물 내 뒷문쪽
내부
내부 장식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는데 옆 공간에 피자 만드는 실습실도 있었습니다. ㅎㅎ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3. 메뉴

메뉴가 참 많죠..?ㅋㅋㅋ 뭘 먹어야 할지 참 고민되는데요..

이탈리아 국립 피자 학교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제노아 스캄피인데요 토마토, 깐 새우, 올리브, 양파, 마늘 이 들어가는 오일 베이스 파스타입니다.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선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메뉴인만큼 추천합니다 ㅎㅎ

그 외로는 빠에야, 고르곤졸라 피자 등도 맛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랑 여자 친구랑 둘 다 다이어트 중이었던 관계로.. 제노아 스캄피에 치킨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사실 샐러드 집 가려다가 도저히 못 참겠어서 그냥 파스타집으로 왔습니다 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나면 얼마 지나지 않아 기본 빵이 나옵니다.

4. 음식 사진

겉면이 좀 탄 거 아닌가 싶었는데 속은 또 촉촉하더라고요 겉바속촉ㅋㅋㅋ 옆에 소스는 아보카도 오일이었습니다.

올리브유에 발사믹을 섞어서 주시는 날도 있고 저렇게 오일만 주시는 날도 있습니다. 둘 다 맛있어요 ㅎㅎ

빵을 맛있게 먹고 나니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노아스캄피
치킨샐러드

지금 봐도 영롱한 제노아 스캄피.. 오일 베이스이지만 헤비 하지 않고 토마 토향이 나면서 적당히 산뜻한 맛입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치킨 샐러드는 엄청나게 특별할 건 없었지만 채소가 신선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다이어트만 아니었으면 샐러드 대신 피자나 리소토를 시켰을 텐데 ㅎㅎ 다음에 먹어야겠습니다.

목동에 방문했는데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싶다! 하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이탈리아 국립 피자 학교 후기였습니다.ㅎㅎ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