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맛집

[서울맛집] 강남 오마카세 맛집 '스시욘즈'

by 곰재일기 2021. 12. 19.
SMALL

안녕하세요 곰재일기입니다.

어제는 생애 처음으로 오마카세(런치)를 먹어봤습니다. 긴말하지 않고 바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1.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96길 11 1층

 

2. 매장 사진

조용한 분위기/ 기본 세팅

오마카세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매장 안에는 6팀(12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셰프분들이 직접 바로바로 자리에 음식을 주는 형태여서 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팀들도 옆에 있다 보니 뭔가 마음 놓고 떠들 분위기는 아닙니다. 나름 조용조용하게 말했던 기억이.. ㅋㅋㅋ

다음엔 음식 사진입니다. (사진 많음 주의)

 

3. 음식 사진

차완무시
올리브+굴 조합
사시미 (무슨 생선이었는지 까먹었습니다..)
줄무니 전갱이
자바리
참치 속살
미소 된장국
바질+시소 페이스트를 곁들인 청어
유즈코쇼(청유자+고추) 소스를 곁들인 방어 
전갱이
볏짚에 훈연한 삼치
다진참치, 단새우, 우니가 들어간 테마키
명란마요를 곁들인 삼치 후라이, 피클
고등어 봉초밥
박고지 마리
아나고
다마고야끼
새우튀김을 곁들인 우동
직접 만든 팥소가 올라간 녹차 아이스크림

사진이 엄청 많네요.. 애피타이저, 후식 포함 총 18개의 음식이 제공됩니다. (미소 된장 포함하면 19개)

처음 먹어봤던 오마카세인데 기존에 먹었던 초밥들에 비해 밥알도 맛있고 색달랐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초밥을 꼽아보면 

 

바질+시소 페이스트를 곁들인 청어/ 유즈코쇼(청유자+고추) 소스를 곁들인 방어  두 가지입니다.

조합이 신선하고 또 잘 어우러졌던 기억이 났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ㅎㅎ

 

4. 가격

런치 60,000원 (1인)

디너 120,000원 (1인)

저는 오마카세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에 의하면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ㅎㅎ

 

오마카세 좋은 분들은 연말에 소중한 분들과 함께 가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강남 오마카세 맛집 스시욘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SMALL

댓글